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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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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가는 종아리 만들기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4-03-04 19: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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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5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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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는 종아리 만들기
운동기간 2주 | 운동시간 15분 | 다이어트 부위 종아리
 
가는 종아리 만들기는 2주 동안 진행하는 종아리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월/수/금엔 전신 근력 강화 운동을, 화/목/토엔 집중해서 종아리에 집중된 운동을 진행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정 부위 살을 빼겠다고 그 부위만을 집중하여 운동하는 것은 큰 효과가 없다. 전신 운동으로 몸의 지방을 전체적으로 연소시키면서, 종아리 부위에 조금 더 집중한다면 알을 제거는 물론, 날씬한 종아리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1주 : 월수금 전신다이어트 A  : 핸즈다운 | 핸즈 워킹 | 카우보이싯업
2주 : 월수금 전신다이어트 B  : 핸즈업 | 웨이브 푸시업 | 니업싱글
1주/2주 : 화목토 종아리 다이어트 : 스윙 체어 | 문 워크 | 풋 브레이크
1주/2주 : 일 휴식 일주일의 하루는 반드시 휴식 하기!
 
 
  • 2주 후에도 멈추지 말고,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반복하여 따라한다.
  • 일주일에 한번은 반드시 휴식을 취해 신체가 받은 스트레스를 풀어주도록 한다.
  • 전신 근력 운동에서 전신 다이어트 A, B가 익숙해진 경우 전신 다이어트 C, D로 바꿔 운동 강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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