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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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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신 다이어트 D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4-03-04 19:0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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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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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신 다이어트 D
운동기간 1일 | 운동시간 15분 | 다이어트 부위 전신
 
전신 다이어트 D는 신체를 전반적으로 활용한 전신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어깨와 엉덩이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핸즈 업 - 점프, 전신 근력 발달과 팔 근력 강화에 좋은 웨이브 푸시업 - 스위밍, 하복부 지방 연소에 효과적인 니업 - 페어 총 세가지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의 운동당 1분씩, 세가지 운동을 연결하여 총 5회 반복하면 유산소 운동 효과와 함께 전신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전신다이어트 D  : 핸즈업 점프 | 웨이브푸시업 스위밍 | 니업 페어
 
 
  •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경우, 전신 다이어트 A를 적어도 2주 가량 실시한 후 운동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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