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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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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어깨 & 쇄골 다이어트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4-03-04 19: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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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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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 & 쇄골 다이어트
운동기간 1일 | 운동시간 15분 | 다이어트 부위 어깨
 
어깨 & 쇄골 다이어트는 가슴 윗 부분에 집중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어깨와 쇄골 부위의 지방을 연소시켜주는 핸즈 업, 어깨 근력 강화에 도움되는 웨이브 숄더업, 쇄골 부위의 근육을 긴장시키는 니킥 – 핸즈 크로스 총 세가지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의 운동당 1분씩, 세가지 운동을 연결하여 총 5회 반복하면 예쁜 쇄골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어깨 & 쇄골 다이어트  : 핸즈업 | 웨이브 숄더업 | 니킥 핸즈 크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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