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홈트레이닝 운동법

홈트레이닝 운동법

홈트레이닝 운동법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엉덩이 다이어트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4-03-04 19:05: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31
평점 0점
엉덩이 다이어트
운동기간 1일 | 운동시간 15분 | 다이어트 부위 엉덩이
 
엉덩이 다이어트는 엉덩이 부위에 집중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엉덩이와 허벅지를 동시에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힙업 – 점프, 엉덩이 근력 강화에 좋은 레그 스윙, 엉덩이 근육을 긴장시키는 힙업 – 시티드 총 세가지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의 운동당 1분씩, 세가지 운동을 연결하여 총 5회 반복하면 애플 힙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엉덩이 다이어트  : 힙업 점프 | 레그스윙 | 힙업 시티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