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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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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무장갑 다이어트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4-03-04 19: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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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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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무장갑 다이어트
운동기간 1일 | 운동시간 6분 | 다이어트 부위 팔
 
고무장갑 다이어트는 고무장갑 탄성을 이용한 팔뚝 살 빼기 운동 프로그램이다. 팔 근육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고무장갑 – 펀치, 팔 근력을 강화해주는 고무장갑 – 샤워, 팔뚝의 지방을 태워주는 고무장갑 - 점프 총 세가지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한 개의 운동당 2분씩 총 6분을 운동하면, 쳐진 팔뚝에 탄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다. 집에 물이 새 더 이상 쓰지 못하는 고무장갑이 있다면 버리지 말고, 가운데 손가락을 잘 묶어 길게 이어 준다면 시중에 파는 고무밴드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고무장갑 다이어트  : 고무장갑 펀치 | 고무장갑 샤워 | 고무장갑 점프
 
 
  • 고무장갑을 짧게 잡을 수록 팔 부위 근육의 긴장감은 커진다.
  • 팔의 관절이 아닌 근육의 힘을 이용해 고무장갑을 늘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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