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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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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슬리퍼 다이어트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4-03-04 19: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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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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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리퍼 다이어트
운동기간 1일 | 운동시간 6분 | 다이어트 부위 허벅지
 
슬리퍼 다이어트는 슬리퍼를 활용한 허벅지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허벅지 뒤쪽 부위를 자극하는 슬리퍼 – 풀프론트, 허벅지 안쪽 부위를 자극하는 슬리퍼 – 풀사이드, 허벅지 앞쪽 부위를 자극하는 슬리퍼 – 풀백 총 세가지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한 개의 운동당 2분씩 총 6분을 운동하면 허벅지 지방 연소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뒤꿈치가 오픈 되어 있고 바닥에 잘 미끄러질 수 있는 실내용 슬리퍼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슬리퍼 다이어트  : 슬리퍼 풀프론트 | 슬리퍼 풀사이트 | 슬리퍼 풀백
 
 
  • 다리를 최대한 많이 뻗을 수록 허벅지 근육을 효과적으로 자극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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