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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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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구별- 고무장갑 펀치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0 16: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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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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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무장갑 -  펀치

고무장갑 - 펀치는 팔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유산소성 근력 운동이다. 고무장갑을 양손에 감아쥐고 펀치를 날리는 동작으로, 고무가 가진 탄성으로 인해 팔 전체에 많은 자극이 가해지게 된다. 팔을 뻗었다 당길 때 팔에 가해지는 자극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무장갑을 양손에 한 번씩 감아 쥔다 허리를 왼쪽으로 틀면서 오른팔을 좌측으로
뻗는다. 동시에 오른쪽 다리는 우측으로 뻗는다.
   
틀었던 허리를 바로하면서 뻗었던 팔과 다리를
제자리에 위치시킨다.
반대로 허리를 오른쪽으로 틀면서 왼팔을
우측으로 뻗는다. 이번엔 왼쪽 다리를 좌측으로
 뻗는다.
   
 
다시 허리를 바로하며 팔과 다리를 제자리에
위치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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