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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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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구별 - 밀대 캐치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0 17: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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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6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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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대 - 캐치

밀대 - 캐치는 옆구리 부분의 지방을 연소시켜주는 전신 유산소성 운동이다. 밀대의 손잡이를 좌우 넘어뜨려 바닥에 닿기 전 잡아 내는 동작으로, 이러한 움직임은 전신에 열을 내주는 동시에 옆구리를 자극시켜 잘록한 허리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밀대를 몸 앞에 위치시켜 오른손으로 손잡이를
잡는다.
잡고 있던 손잡이를 왼쪽으로 살짝 밀어낸다.
봉을 따라 몸을 움직여, 왼손으로 손잡이를 잡아
낸다.
   
 
잡은 손잡이를 다시 오른쪽으로 밀어내어 오른손
으로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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