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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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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구별 - 벽 내로우 푸시업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0 17:2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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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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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 -  내로우 푸시업

벽 - 내로우 푸시업은 상체 중 특히 팔 부위를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근력 운동이다. 벽 - 푸시업보다 양 팔의 간격이 좁기 때문에 팔에 더욱 많은 자극이 가해지게 된다.

 
 
양손으로 삼각형을 만든 후 벽에 어깨의 너비와
높이에 위치시킨다. 가슴은 펴고 두 발을 상체
보다 뒤에 위치시켜 몸을 벽쪽으로 살짝 기울게
한다.

팔꿈치를 구부려 가슴이 벽을 향해 내려가도록
한다. 두 발의 위치는 고정시킨채 발뒤꿈치를
바닥에서 살짝 띄운다.

   
 
팔꿈치를 펴 상체를 벽에서 멀게 한다. 이때,
팔꿈치는 90%정도만 펴진 상태를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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