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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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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구별 - 타월 워킹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0 17:4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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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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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월 - 워킹

타월 - 워킹은 복부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되는 유산소성 근력 운동이다. 니킥과 달리 양손을 타월에 지지한채 움직이므로 상체를 보다 안정적인 자세로 구부렸다 펼 수 있다. 서서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듯한 동작으로 복부 위와 아래 부분 전체를 긴장시켜, 배의 군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양손으로 수건을 잡은 후 머리 뒤로 두른다.
허리와 가슴을 펴고 두 발을 모아 선다.
오른쪽 무릎을 가슴 쪽으로 들어 올리면서 상체를 구부려 팔꿈치를 아래로 당긴다.
   
올렸던 다리를 내린다. 동시에 구부렸던 상체도 다시 곧게 펴준다. 반대로 왼쪽 무릎을 가슴까지 끌어 올린다. 상체를 구부려 팔꿈치를 아래로 당긴다.
   
 
다시 올렸던 다리를 내리면서 상체를 곧게 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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