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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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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구별 - 휴대폰 크로스오버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0 17:5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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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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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 크로스오버

휴대폰 - 크로스오버는 하체 근력 발달과 힙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운동이다. 농구 선수들이 다리 사이로 공을 드리블하는 장면을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공 대신 휴대폰을 드리블 하듯이 다리 사이로 오른손에서 왼손, 왼손에서 오른손으로 이동시키면, 하체 부위의 지방을 연소와 함께 유산소 운동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두 발을 모으고 서서 허리와 가슴을 편다.
휴대폰을 오른손에 잡고 귀에 대고, 왼손은 허리
위에 올린다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어 스트레칭하면서 왼쪽
무릎을 구부린다. 동시에 오른손에 잡고 있던
휴대폰을 왼쪽 다리 밑에서 왼손으로 바꿔 잡는다.
   
왼손으로 휴대폰을 잡으면서 일어나 무릎과
상체를 편다.
반대로 왼쪽 다리를 뒤로 뻗고 오른쪽 무릎을
구부려 앉는다. 휴대폰을 왼손에서 다시 오른손
으로 이동시킨다.
   
 
오른손으로 휴대폰을 잡으면서 다시 몸을 일으켜
곧게 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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