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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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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구별 - 휴대폰 크랩 워킹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0 18: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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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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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 크랩 워킹

휴대폰 - 크랩 워킹은 허벅지 안쪽 부위의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효과적인 유산소성 운동이다. 게가 옆으로 걷듯이 제자리에서 뛰는 동작으로 전화 통화를 하기 전 또는 후에 2분정도 실시하면 좋다.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서서 무릎을
살짝 구부린다. 오른손에 휴대폰을 쥐고, 왼손은
허리 위에 올린다.
다리를 벌린 상태에서 오른발을 위로 올렸다 내린다.
   
 
오른발이 바닥에 닿을 때쯤 바로 이어서 왼발을
위로 올렸다 내린다. 자연스럽게 오른발, 왼발을
차례대로 바닥에서 떼어 제자리에서 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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