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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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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위별 - 핸즈다운 점프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0 19: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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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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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즈다운-점프 : 양팔 모아 개구리뛰기

핸즈 다운 - 점프는 매끈한 등 라인과 탄력있는 엉덩이를 만들어주는 유산소성 운동이다. 핸즈 다운에 점프 동작이 추가된 운동법으로 등 뿐 아니라 엉덩이 부위를 함께 자극할 수 있다.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점프는 가볍게, 착지는 무릎이 발끝을 향하도록 신경쓰도록 한다.

 
 
무릎을 살짝 구부린 상태에서 허리와 가슴을 편다. 엄지를 감싸 주먹을 쥔 채 등의 근육을 조이면서
양팔꿈치를 겨드랑이에 붙인다.
팔을 머리 위로 뻗으면서 제자리에서 가볍게 뛰어 오른다.
   
무릎이 발끝으로 빠지도록 착지한다.
동시에 손바닥을 머리 위에서 교차시킨다.
다시 팔꿈치로 양팔을 잡아 당기면서 제자리에서 뛰어 오른다.
   
 
가슴과 허리를 펴 등과 함께 엉덩이 근육을
조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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