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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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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위별 - 레그 크로스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3 11:2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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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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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그 크로스

레그 크로스는 허벅지 안쪽 근육을 사용하여 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는 운동이다. 양 다리를 들어 X자로 교차시키는 동작으로 허벅지뿐 아니라 복부까지도 함께 긴장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바닥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은 상태에서 양손으로
바닥을 짚는다. 상체를 살짝 뒤로 눕히면서 발을
바닥에서 들어 올린다.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왼쪽 다리가 위로, 오른쪽 다리가 아래로 향하도록 다리를 서로 교차시킨다.
   
교차시켰던 다리를 펴 어깨보다 넓게 벌린다. 반대로 오른쪽 다리가 위로, 왼쪽 다리가 아래로 향하도록 다리를 교차시킨다.
   
 
다시 X자로 교차되어 있던 다리를 풀어 허벅지
근육을 이완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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