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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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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위별 - 에어 사이클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3 11:2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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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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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사이클

에어 사이클은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하체를 전체적으로 매끈하게 다듬는데 좋은 운동이다. 누워서 자전거 페달을 밟듯이 다리를 움직이는 동작이다. 평소 자전거 페달을 밟을 때, 허벅지 근육이 자극되는 것을 느꼈을 것이다. 에어 사이클은 두 다리를 허공에 띄어 놓은 상태로 다리를 움직이므로, 엉덩이 아래 부분의 근육이 강도 높게 자극되어 허벅지 군살을 제거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무릎과 무릎 사이에 주먹 하나 정도 공간을 두고
바닥에 등을 대고 눕는다. 팔은 양옆으로 벌리고,
손바닥은 바닥에 밀착시킨다. 복부를 긴장한
상태에서 양무릎을 들어 올린다
오른쪽 무릎을 펴 다리가 위를 향하도록 한다.
   
발뒤꿈치를 몸쪽으로 당기면서 원을 그려준다. 오른쪽 다리가 들어옴과 동시에 왼쪽 무릎을 펴 다리가 위를 향하도록 한다.
   
 
다시 발뒤꿈치를 몸쪽으로 당기면서 원을 그려준다. 자전거 페달을 밟듯이 왼쪽, 오른쪽 다리를
차례대로 굴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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