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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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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위별 - 니킥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3 11:3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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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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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킥 : 양팔 찍으며 다리 들기

니킥은 복부 전체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유산소성 운동이다. 서 있는 상태에서 무릎과 상체를 함께 굽히는 동작으로 상하복부를 전체적으로 긴장시켜, 배의 군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균형을 잡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먼저 타월 - 워킹을 통해 기본 자세를 익히는 것이 좋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허리와 가슴을 편다.
엄지를 안으로 말아 주먹 쥐고, 팔꿈치가 앞을
향하도록 90도로 구부린다.
왼쪽 무릎을 가슴쪽으로 들어 올린다. 동시에
복부를 긴장시키며 상체를 숙인다.
   
올렸던 다리를 내리며 상체를 다시 곧게 펴준다. 이어서 오른쪽 무릎을 가슴까지 차 올리면서 상체를 숙인다.
   
 
다시 올렸던 다리를 내리면서 상체를 곧게 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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