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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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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위별 - 웨이브 숄더업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3 11:3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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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0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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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숄더업 : 어깨운동

웨이브 숄더업은 어깨와 쇄골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근력운동이다. 웨이브 푸시업과 달리 상체를 들어올릴 때
팔이 아닌 어깨 근력을 사용하게 되어 어깨 부위를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엎드린 상태에서 양손으로 깍지를 낀 후 팔꿈치로
가슴을 모아 준다. 다리는 어깨너비보다 살짝 넓게
벌린다.

무릎을 구부렸다 펴면서 발끝으로 바닥을 찍는다.

   

상체 근력을 이용해 복부를 긴장시키면서 쇄골과
어깨를 조이며 상체를 들어 올린다.

복부 긴장을 유지한 상태로 푸시업 자세를 취한다.
이때 어깨 부위의 근육이 긴장하는 것을 느낀다.

   

다시 상체 근력을 사용하여 허벅지부터 바닥에
닿도록 내려간다.

팔꿈치가 구부려진 상태를 유지하며 엎드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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