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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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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위별 - 니킥 트위스트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3 11:5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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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7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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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킥 - 트위스트 : 몸 비틀며 다리 올리기

니킥 - 트위스트는 옆구리를 긴장시켜 예쁜 허리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니킥에 허리를 좌우로 트는 동작이 추가된 형태로, 옆구리 스트레칭 효과와 함께 군살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왼발을 앞을 앞으로, 오른발을 뒤로하여 스트레칭
하면서 뻗는다. 팔꿈치를 90도로 구부린 후
오른쪽 팔꿈치가 앞을 향하도록 한다.
오른쪽 무릎을 가슴 쪽으로 차 올리면서 상체를
오른쪽으로 튼다.
   
 
다시 오른쪽 다리를 뒤로 스트레칭하면서 틀었던
허리를 바로 한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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