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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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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위별 - 에어 트레드밀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3 12:0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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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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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트레밀

에어 트레드밀은 팔을 탄력 있게 다듬는데 효과적인 유산소성 근력 운동이다. 유산소 운동의 대표격인 달리기에 팔과 다리의 근력 운동이 추가되었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가볍게 뛰는 것이 아닌 무릎과 팔꿈치를 최대한 접는다는 생각으로 달려야 팔과 다리 근육에 긴장감이 커져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된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허리와 가슴을 편다.
엄지를 안으로 말아 주먹 쥐고, 팔꿈치가 앞을
향하도록 90도로 구부린다.

오른팔을 밑으로 펴면서 동시에 오른쪽 무릎을
구부린다.

   
 
이어서 오른팔 근육을 조이면서 팔꿈치를 구부린다.
동시에 왼팔을 밑으로 펴준다.
제자리에서 뛰면서 양팔을 번갈아 수축,
이완 시킨다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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