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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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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위별 - 스윙 체어
작성자 FITFOOD (ip:)
  • 작성일 2013-12-23 12:5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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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0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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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윙 체어

스윙 체어는 종아리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여 매끈한 종아리 라인을 만드는데 좋은 운동이다. 발이 땅에 닿아 있는 상태에서 흔들 의자에 앉아 앞뒤로 움직이는 모습을 상상하면 이해하기 쉽다. 앞뒤로 움직이면서 흔들리는 몸의 무게 중심을 종아리와 발목을 사용하여 균형을 잡게 된다. 종아리에 체중이 온전히 싣게 되므로, 종아리 근육에 집중할 수 있어 종아리 뒷 라인을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후 무릎을 살짝 구부린다. 팔을 앞으로나란히 한 상태에서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
상체는 고정한 상태에서 발뒤꿈치를 들어 앞꿈치에 체중을 싣는다.
   
 
다시 발 앞꿈치를 들어 뒤꿈치에 체중을 싣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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